메이크업

내가 NYX(닉스)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 …

나의 두 번째 Blog 포스트를 위해 어떤 제품이 독일 화장품 시장에 갑자기 나왔던 게 무엇인가 생각했다. 그리고 여전히 추세다. 개인적으로 NYX와 그 부드러운 매트 립크림에 대해 Douglas에서 알기 전까지는 몰랐었습니다. 하나를 얻고 완벽한 색상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소녀, 나는 잠시 생각했다 “정말 좋은가요?”.

확실히 가격은 매력적입니다. DM(독일/생활용품 마켓)은 가격도 저렴하고 더글러스 (Douglas, 여기) 또는 DM (여기, 독일생활용품마켓) 에서 약 7 € (8,536 ₩)에 소프트 매트 립크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 나는 “밀라노”(분홍빛 색상 -아래 참조-) 와 “런던”(중갈색 -아래참조-)을 구입했습니다. 나는 연한 색상을 좋아하고, 또 제 피부 톤과 잘 어울려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제 생각엔 모든 금발의 여자들에게 어울리는 것 같아요!

내가 갈색 립스틱을 시도한 것은 처음이었고 NYX도 내 첫 MATTE 립스틱이었습니다. 이 두 가지 립스팁의 대해 저는 너무나 만족했고 거의 매일 입술에 발랐습니다.

지금까지 제 피부와 어울리는 것으로 생각되는 립스틱 몇 가지 다른 색상을 구매했습니다^^

img_07641

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볼 수 있는 리퀴드 립스틱 : 도쿄, 밀라노, 산 파울로, 코펜하겐, 스톡홀름, 런던, 부다.
왼쪽에는 매트 립스틱이 보이고 또, 오른쪽에는 Embellishment이라는 NYX Lingerie 립스틱의 이 있습니다. NYX Lingerie 색상은 조금 실망했습니다. 색상은 괜찮았는데 제 피부 톤과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… ㅜㅜ

img_0784-kopie

그래서,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:
× 가격 : 가격대는 아주 괜찮았습니다. 혹시 자기 피부 톤과 잘 어울리지 않은 색상을 사더래도 부담이 없어서 괜찮았습니다.

× 품질 : 흠.. 립스틱 향기도 좋고 색상도 아주 깔끔합니다. 하지만 립스틱을 바른 후 색상이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..ㅠㅠ 제 경험상 2시간정도??
근데 색이 사라질 때 음… 자연스럽게 색이 사라집니다.

× 하나의 커다란 플러스! : NYX는 동물실험 테스트를 하지 않는 브랜드입니다. 오예!!!

NYX는 메이크업으로  일상생활에는 적합하지만 확실히 제 생각에는 저녁에 친구들과 놀러 갈 때는 비추천입니다.

Leave a Reply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