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이크업

카일리 코스메틱의 매트립스틱

그래서, 이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내가 사용하는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. 지난 1 년 동안 트랜드을 생각했을 때 나는 카일리 제너 (Kylie Jenner) 립스틱을 생각했습니다!

4212-1458991755-268436

“Koko K”립스틱을 칠한 카일리 제너

지난 해 카일리는 자신의 메이크업과 화장품을 시작했습니다. 😀 카일리가 자신의 아이 라이너와 아이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음을 내가알았지만 매트 립스틱으로 시작했습니다. 그녀의 립스틱 중 하나를 완전히 사고 싶었습니다!! 전 그녀의 스타일을 정말 좋아합니다! ♥ 내가 얻은 첫 번째 색상은 “Koko K”였습니다. 지난 여름에 온라인으로 주문했는데, 배송비는 약 15 달러, 립스틱 + 립 라이너는 약 30 달러를 결재했습니다. 하지만 괜찮았습니다..ㅋㅋㅋㅋㅋ  그 시간에 그렇게 빨리 매진 되었기 때문에 나는 완전 행복했습니다!!!

포장상자는 정말 cool 했습니다. 그리고 카일리로부터의 작은 개인의 메시지는 아주 매혹적이었습니다. “매트 리퀴드 립스틱 & 립 라이너”는 액체 립스틱과 립 라이너 – 동일한 색조로 구성된 세트이지만 립 라이너는 입술 윤곽을 나타 내기 위해 중요합니다.

img_4040

제가 바른 색상도 “Koko K” 색상입니다~

그 후에 카일리의 립스틱의 색상을 더 구매했고, 그것에 대해 또 다른 글을 쓸 것입니다. 🙂 아마 시간이 좀 더  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ㅠㅠㅠ..

Leave a Reply

